연합회·지회
[광주.전남연합회] 빛으로지회 창립대회
본문
광주.전남연합회 빛으로지회 창립대회 성료
빛으로지회(회장 이을용)가 지난 2월 27일(목) 오후 5시 30분, 홀리데이인광주 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창립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범철 중앙회장, 김대윤 지회창립위원장(중앙부회장), 박철웅 운영이사(광주지회장), 이성열 사역국장, 이을용 회장, 채종주 광주.전남연합회장과 역대 회장을 비롯해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의 1부는 예배, 2부는 창립식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이규환 지도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파하모니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찬송, 개회기도, 신덕호 목사(광주 사랑의교회 담임목사)의 말씀 선포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2부 창립식에서는 장원기 총무, 이영주 대표의 진행 아래 CBMC 소개 영상이 상영되었으며, 김균수 대표(광주지회)가 창립 경과를 보고했다. 박철웅 회장이 창립 지회를 소개하고, 최범철 중앙회장이 지회 인준서와 지회장 인준서, 창립 격려금을 전달하며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김대윤 지회창립위원장이 지회기를 전하고 축하했다. 이후 회원들이 함께 축복의 노래를 부르며 화합을 다졌고, 이을용 회장이 인사를 전했다. 이후 정석윤 목사가 축사하고 다 함께 파송의 노래를 부르며 창립대회를 마무리했다.
빛으로지회는 광주지회를 모지회로 창립되었으며, 30여 명의 창립회원을 중심으로 금년 내 50명의 회원 증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빛으로지회의 정기 조찬모임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최주원육계장(세미나홀)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