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인사말

한국기독실업인회 제20대 중앙회장으로 취임하는 최범철입니다.
회원여러분들의 가정과 일터에 평강의 주께서 때마디 일마다 평강주시고 임마누엘의 복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먼저, 여러 훌륭하신 회원님들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여러모로 부족한 제게 이렇듯 중대한 직임을 허락하신 하나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CBMC는 믿음의 선진들을 통하여 지난 70여 년 동안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일터 복음화를 위해서 헌신해 왔습니다.
이제는 지난날을 토대로 해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CBMC시대를 열어 가야할 때가 도래했습니다.

이를 위하여 CBMC 2024년 사역 주제인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사 60:1)”라는 말씀을 선포하고 전진하고자 합니다.
빛에 사자로서 세상을 변화 시키자는 것입니다.

첫째로 전도와 양육을 통해 일터가 변화되고 세상이 변화되는 사역에 충실해야 겠습니다.
이를 성취할 수 있도록 지회. 연합회. 중앙회가 함께하는 연합사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둘째로는 CBMC 정체성과 크리스찬 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성장하도록 CBMC 교육체계를 강화하겠습니다.

셋째로 CBMC 사역이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지도록 다음 세대를 세우는 사역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넷째로 CBMC가 안정적인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중앙회 사옥 마련에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하였습니다.
우리 CBMC는 빛의 사자로서 세상에 많은 선한 영향력을 끼쳐야 합니다.
여러분, 이 거대한 사역을 함께 이루어 갑시다.
함께 여호와의 군대로 나아갑시다.
감사합니다.

(사)한국기독실업인회 제20대 중앙회장
최 범 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