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회·지회
[전북연합회] 골프동우회장배 대회 개최
본문
전북연합회, 골프동우회장배 대회 개최
■일시 : 2024년 10월 17일(목)
■장소 : 남원 골프존카운티드래곤 CC
전북연합회(회장 이재덕)는 지난 10월 17일 목요일, 남원 골프존카운티드래곤 CC에서 골프동우회장배(회장 이강엄)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연합회 내 7개 지회(군산지회, 남원지회, 삼겹줄지회, 온고을지회, 완산지회, 익산지회, 전주지회)와 VIP회원 3명을 포함하여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골프대회는 정용일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호영 온고을지회장의 기도로 시작됐다. 이어 이강엄 회장의 인사말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VIP회원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병관 중앙운영이사(온고을지회)가 경기 규칙을 안내한 후 단체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이어 골프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이후 클럽하우스에서 2부 행사가 진행됐다.
2부 행사에 이재덕 회장과 오정식 사무국장이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클럽하우스로 방문하였고 회원들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대회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강엄 회장은 ‘이 행사는 전북연합회 회원들이 함께 운동하는 믿음의 교제로 이를 통한연합회 활성화가 더욱 기대된다’라며 ‘VIP회원들을 CBMC로 이끄는 좋은 매개체인 만큼, 이로써 더욱 전도와 양육에 힘쓸 것’을 피력했다.
이어 메달리스트, 신페리오 우승,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강경범 수석부회장이 식사 기도하고 만찬의 시간을 가지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전북연합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의 활동을 통해 연합회 내의 결속을 다짐과 동시에 전도와 확장에 더욱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