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회·지회
[전북연합회] 전주지회 VIP 초청잔치
본문
전주지회 VIP 초청잔치
■ 일시 : 2023년 10월 23일(월) 18시
■ 장소 : 그랜드힐스턴호텔 2층 데이지스홀
전주지회(회장 오정식)가 10월 23일(월) 오후 6시, 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VIP 초청잔치를 개최했다. 전주지회는 올해 초부터 ‘전도동력세미나’를 통해 CBMC의 정체성에 입각한 전도의 방법을 공유하고 중요성에 대한 마음을 고취 시켜왔다.
전주지회는 이번 VIP 초청잔치를 준비하며 3개월 전부터 ‘VIP 카드’에 전도대상자들의 이름을 기록하여 수요 조찬모임 때마다 무릎 꿇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일주일 전부터는 각 분과마다 아침 7시에 행사장소인 글랜드힐스턴호텔 1층에서 ‘땅 밟기 기도’를 하며 전도 대상자의 구원을 위해 기도했다.
VIP 초청잔치 행사장 입구에 포토존을 설치하여 기념 촬영과 교제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했다. 특별히 초대자와 VIP 회원에게 지정된 좌석으로 배정하여 원활한 행사가 진행되도록 했다.
1부 순서는 전도분과 이경희 지도위원장의 기도로 만찬을 시작했고 2부 순서는 이강엄 부회장이 사회를 보고 CBMC 소개영상을 감상한 후 김봉룡 차기회장이 내빈 소개를 했다. 참석한 내빈으로는 한국CBMC 최범철 수석부회장, 전영삼 사역국장, 전북연합회 이진희 회장, 최현호 사무국장, 전북연합회 소속 지회장 및 총무 등이 함께 자리했다. 최범철 수석부회장이 VIP 초청잔치를 축하하며 축사를 전했다. 오정식 회장이 환영사를 통해 “오랜 시간 이 순간을 위해 많은 기도를 해왔다. 이 시간에 VIP분들의 더 행복한 삶을 위한 길을 찾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부 순서는 문대희 부회장의 사회로 ‘사랑의 소리 음악회’를 진행했다. 국악과 성악으로 풍성하게 준비된 공연 후에 김석 전도분과장의 사회로 VIP 회원 환영 영상 감상과 함께 선물 전달식도 진행됐다.
3부 순서 후, 전주지회 김영주 지도목사(기쁨넘치는교회)가 ‘하프타임을 가지십시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영주 지도목사는 인생의 허무함을 이기는 것, 노후에 잘 사는 방법은 남에게 베푸는 것과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며, 이것이 바로 성공하는 인생이라고 전했다. 이날 초대 된 VIP 회원 중 20여 명이 계속 복음을 듣고 싶다는 참여를 표하며 다음 모임 참석에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전주지회는 이번 행사에 전북연합회 소속 지회장 및 임원들을 초대하여 연합회 차원의 전도잔치를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전북지역의 CBMC 전도 및 양육에 회원들의 관심을 고취 시키는 계기도 되었다.
사진출처_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