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회·지회
[전북연합회] 익산지역 4개지회 통합기도회
본문
전북연합회
익산지역 4개지회 통합기도회
[이리/익산/익산가람/익산펀펀]
■ 일시 : 2023년 10월 16일(월), 17일(화), 19일(목), 20일(금) 06시 30분
■ 장소 : 익산북문교회
전북연합회(회장 이진희)가 익산지역 4개 지회(이리/익산/익산가람/익산펀펀)의 통합을 위하여 익산북문교회 찬양실에서 4일간 기도회를 가졌다.
기도회 첫째 날인 10월 16일(월)은 익산펀펀지회(회장 이재현)의 인도로 진행됐다. 장상기 지도목사가 ‘연합하여 선을 이루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나누고 안복환 익산지역CBMC활성화위원장의 인도로 지회 통합과 연합을 위한 중보기도회를 가졌다.
17일(화)에는 익산지회(회장 임순창)가 기도회를 주관했다. 김중현 지도목사가 예레미야 5장 1절 말씀을 나누고 안복환 위원장의 중보기도 후에 한국CBMC 중앙회 전영삼 사역국장이 참석하여 격려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19일(목)에는 익산가람지회(회장 이중구)의 인도로 익산 4개 지회 통합을 위한 중보기도회를 진행했다. 이인형 지도목사는 이날 기도회를 통하여 고린도전서 1장 10절 말씀으로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온전히 합하라’고 전하고 중보기도로 마무리했다.
기도회 마지막 날인 20일(금)은 이리지회 이인원 회장의 인도로 진행됐다. 이전남 지도목사는 창세기 39장 1-6절 말씀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은 달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중보기도회를 안복환 위원장의 인도로 진행하고 한국CBMC 최범철 수석부회장이 참석하여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익산 4개 지회는 오는 10월 31일 합동 월례회를 가지며 지속적으로 익산 지역의 연합과 활성화를 위하여 기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