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역소식

회원
[도서-DREAM으로 승부하라] 이승율 중앙회 직전회장(서울영동지회)

2021.11.03

본문

이승율 중앙회 직전회장 신간도서 소개

  D·R·E·A·M으로 승부하라 



15c7a73dc0c30ae546a3bf194116eae9_1635927390_3513.jpg


본 문화재단 이승율 이사장의 신간도서, [D·R·E·A·M으로 승부하라 - 삶의 진정한 행복과 기쁨을 창조하는 위대한 성공의 법칙!]을 소개합니다.


이승율 이사장은 이 책은 특별히 지금 코로나 팬데믹과 어려운 경기침체 속에서 좌절하고 포기하려는 우리의 청년들에게 전하는 '아·부'(아름다운 부탁)라고 전합니다. 저자는 미국의 유명한 흑인 운동 지도자이며 목사였던 마틴 루터 킹의(Martin Luther King Jr.) 명언인 "I have a dream"을 들을 때마다 마음에 감동이 있었다며, "우리 인생에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삶을 디자인하고 또 발전시켜 나가는 과정에서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꿈과 희망, 비전을 나누고 싶습니다."라고 책을 집필한 동기를 밝혔습니다.


이 책의 제목 'D·R·E·A·M'은 글자 그대로 꿈이라는 뜻이지만 이 단어 하나하나마다 우리의 삶을 발전시키고 최대한의 역량을 끌어낼 수 있는 저자의 방법 제시와 그것을 통해 이루게 될 성공과 행복까지 담겨있습니다. 


Design - 창의력

Relationship - 관계

Effect - 선한 영향력

Aim - 목적

Mission - 소명


이처럼 이 다섯 단어들을 통해서 저자가 나누고 싶은 꿈과 비전 그리고 꿈으로 창조하고 소명으로 완성하는 삶이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책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 11. 3.

동북아공동체문화재단 정책기획팀